메인 상단띠 배너메인 상단띠 배너
고객센터

FAQ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1.[회원정보] 패스워드를 찾고 싶은데 인증 문자 또는 메일이 안와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았으나 이메일 혹은 휴대폰으로 임시 비밀번호가 수신되지 않을 경우

카카오톡 메시지, 스팸 메일함 확인을 우선 해주신 후 도착된 것이 없을 시, 고객센터(02-597-6582)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단, 가입하신 회원님 본인께서 연락을 주셔야 수정이 가능합니다.

2.[회원정보] 부모님 명의로 가입해도 수강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 시 부모님 정보로 가입하셔도 강좌 결제 및 수강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경선식에듀 학생 회원님들을 위한 이벤트 응모 및 당첨 시 본인 확인이 불가하여 제약이 생길 수 있으니

가급적 수강생의 정보로 가입하시어 이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3.[회원정보] 패스워드가 틀리다고 나와요!

경선식에듀에서 사용하시는 비밀번호의 입력자리수는 영문, 숫자, 특수문자를 조합하여 6자 이상 12자 이하입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아이디(ID) 또는 패스워드가 틀리다는
안내메시지가 출력될 경우이시라면 비밀번호를 12자까지만 입력하신 후 로그인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같은 현상이 반복되실 경우 고객센터(02-597-6582) 10:00~18:00로 연락주셔서
문제를 해결받으시기 바랍니다.

4.[회원정보]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나요?
㈜ 경선식에듀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서
수집된 회원님의 개인 정보는 회원님의 동의 없이 기타 목적으로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수집한 회원님의 모든 개인 정보(회원 가입 입력 정보, 결제 시에 입력하신 금융관련 정보, 기타 학습 관련 정보 등)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 경선식에듀만의 보안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습니다.
5.[회원정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마이페이지->개인정보관리-> 회원탈퇴 페이지에서 직접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단, 탈퇴 이후 동일한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능 하오니 신중히 결정해주세요.
6.[회원정보] 개명된 이름으로 이름을 바꿀 수 있나요?
임의 수정은 불가하오나, 개명 관련 증빙이 가능한 서류(주민등록증, 주민등록 초본 등)를 팩스 또는 메일(help@kssedu.com)로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개명된 성함으로 변경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02-597-6582)로 문의주세요.



참고사항

1.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가린 채 보내주세요.

2. 메일 및 팩스는 실시간 확인이 불가하오니 발송이후 전화 또는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7.[회원정보] 아이디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죄송하지만, ID변경은 불가능합니다. ID는 개인의 식별 기호로 ㈜ 경선식에듀 내의 모든 수강 기록,
활동 내역이 ID를 기준으로 관리되고 있어 임의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8.[회원정보] 가입 시 이미 등록된 주민등록번호라고 나와요!

이미 경선식에듀 회원으로 가입된 휴대폰 번호 / 이메일 주소로는 중복 가입이 불가합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정보를 확인하여 본인 정보 확인을 우선해주시기 바라며,

개인정보 확인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2-597-6582)를 통해 유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 이전에 가입했으나 가입 사실을 잊은 경우

2. 본인 휴대폰 번호/이메일이 도용되어 가입된 경우

3. 휴대폰 번호 변경으로 이전 해당 번호의 사용자가 당사에 가입 시 해당 번호로 가입되어 있는 경우


회원가입완료.png

9.[회원정보]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정보 수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마이페이지 내 개인정보 관리 클릭 (비밀번호 재입력)

- 수정하고자 하는 정보를 수정한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수정을 완료해주세요.

비밀번호, 연락처, 주소 등의 정보는 변경이 가능하지만, 아이디, 이름, 생년월일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개인정보관리.png

10.[회원정보]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찾기비밀번호 찾기로그인 페이지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만약, 일치하는 정보가 없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울 경우,

회원님의 신분증 사본을 fax(02-597-6522) 혹은 이메일(help@kssedu.com)을 통해 발신 후 고객센터(02-597-6582)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

※ 단, 가입하신 회원님 본인이 직접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11.[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1. 경선식에듀 메인 화면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세요.

회원가입1.png

2. 나이에 따라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 만 14세 미만 미성년 회원일 경우 부모님(법정대리인) 휴대전화, 이메일 인증을 통해 가입이 진행됩니다.

- 만 14세 이상 회원, 학부모, 일반 회원일 경우 본인 휴대전화, 이메일 인증을 통해 가입이 진행됩니다.

회원가입2.png


3. 기본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한 후 본인인증(휴대전화, 이메일)을 완료하고,

약관을 숙지하신 후 약관 내용에 동의하실 경우 약관 동의 체크박스에 체크하신 후 회원가입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회원가입4.png

5.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신청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한 후 경선식에듀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3.png

이전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