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상단띠 배너메인 상단띠 배너
고객센터

FAQ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1.[기타] 국가유공자 국가보훈처 취업수강료 지원 안내

경선식에듀가 국가보훈처 취업수강료지원 기관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국가보훈처에서는 국가 유공자등에 대한 취업능력 향상을 위하여 일부 교육과정에 대해
전문교육기관을 지정하여 수강료를 지원하는 <취업수강료지원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원한도액
-본인 : 400,000만원
-유.가족 : 250,000만원
◆지급기준 : 수강완료확인서(진도율 70% 이상, 수강기간 2/3 경과)제출시 강좌금액의 50% 지원

자세한 내용은 국가보훈처 홈페이지 http://www.mpva.go.kr/ -보훈지원 - 취업지원) 또는
서울남부보훈지청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기타] 마일리지는 어떻게 적립되나요?

- 강의 구매 시, 단품 강좌는 결제 금액의 3% 적립, 패키지 강좌는 결제 금액의 2% 적립

- 교재 구매 시, 마일리지 지급 없음

- 설문작성시 마일리지점수 별도 지정 (관리자 임의 부여)

- 수강후기 인증시 마일리지 3,000 마일리지 적립 (단, 동일강의 최초 1회만 적립)

- 적립은 10 단위에서 올림. (1~9 까지는 10 마일리지 부여)

- 마일리지 적립 시점은 구매시점에서 특정 시점(16일째)에 적립

3.[기타] 컨텐츠 불법 사용자의 각 유형별 단속 기준은 무엇인가요?

'컨텐츠 불법사용 유형안내'


1.동일한 ID로 2대 이상의 PC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2.동일한 ID로 다수의 PC 또는 IP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3.자신의 ID 및 강좌 등의 서비스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공유 또는 양도 하는 경우

4.자신의 ID 및 강좌 등의 서비스를 (P2P, 웹하드, 웹링크, 커뮤니티 등을 이용하여) 타인에게 판매, 대여 하거나 배포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거나 시도하는 행위

5.서비스 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또는 녹화를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불법 사용자 제재 조치'


1, 유형 4번 행위 발견시- 발견 즉시 사전 경고 없이 서비스 이용 차단 및 필요시 법적 절차를 진행하며 동시에 전자우편, 쪽지, 팝업창, 유선 등으로 통보함

2. 유형 1,2,3,5번 행위 1차 발견시 – 전자우편, 쪽지, 팝업창, 유선 등으로 통보 및 강의 중단하며, 10일간의 소명기간을 부여합니다. 소명 내용이 정당하다고 판단되거나 재발방지를 확약하는 문서를 제출할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중단을 해제합니다.

3. 유형 1,2,3,5번 행위 2차 발견시 – 전자우편, 쪽지, 팝업창, 유선 등으로 경고하고, 서비스 이용을 차단 시킵니다. 10일이내에 정당한 사유를 토대로 충분히 소명하지 못할 경우, 강제 탈퇴 처리 및 필요시 법적 절차를 진행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에 복제프로그램을 실행시키거나 동일한 ID로 동시 접속을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접속을 강제로 종료 시킵니다.


<저작권 보호센터> 바로가기

4.[기타] 원격 지원 서비스는 어떻게 받나요?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아 게시판 답변 또는 전화상담만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원격지원 서비스로 문제를 해결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격지원 서비스 신청은 고객센터(02-597-6582)10:00~6:00로 연락주시면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5.[기타] 원어민 음성 mp3 파일은 어디에 있나요?

각 도서에 해당하는 원어민 음성 MP3 파일은 학습지원센터 mp3 자료실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습지원센터 mp3 다운로드 바로가기

이전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