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무한수강 10만원 할인 3/16 - 3/31일까지(2차)무한수강 10만원 할인 3/16 - 3/31일까지
고객센터

3~4월 BEST 수강후기

등록일 2022.05.04 조회 2,109

영어때문에 공부 포기하고 싶었던 나.. 하지만........   (정현우)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18살(고2)가된 학생입니다. 제가 경선식 선생님을 알게 된지도 어느덧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시간 참 빠르네요.. 저는 처음에 영어에 흥미가 없었고 문법이나 독해, 단어 등등 전부 하나도 되는게 없었습니다. 

작년에 고1 모의고사를 처음 보게 되었는데 26점이라는 점수가 나왔습니다. 

저는 듣기도 되는게 없었고 그냥 만신창이로 다 틀려서 그뒤로부터 영어에 흥미가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물론 전부터 흥미는 없었지만..) 

그렇게 영어를 접고 시간이 좀 지난 뒤에 저의 비전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대학은 가야되고, 영어는 해야하고".. 그때부터 다시 영어를 해봐야 겠다고 생각을 했고 

저는 자퇴생이다보니 집에서 영어를 효율적으로 공부할수 있는 인강 사이트들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던중 경선식 에듀라는 강의를 우연찮게 보게되었고 무료강의로 단어를 외우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진짜 영어 단어가 30개 정도가 5~10분 만에 정확히 머릿속에 저장이 되었습니다"

저는 정말로 믿기지가 안았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뭐지..? 하다가 몇 강의를 더 듣고 한번 복습을 하니

(원래는 복습도 안좋아했는데 처음 단어 30개가 저절로 외워지는것을 보고 해봤습니다) 

신기하게 배운 단어들이 전부 머릿속에 기억이 남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너무 신기해서 바로 패키지 강의를 구매하여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그때부터 영어가 재밌어지기 시작했고 지금까지 거의 1년가까운 시간을 경선식에듀로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중간 중간 몇개월씩 놀다가 한적도 있어서 단어는 한 3500개 정도 외운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저번주에 고2모의고사를 치뤘는데 64점이 나왔습니다. 

정말 단어만 외웠는데도 점수가 오른 것이었습니다. 너무나도 신기했고 그냥 할 말이 없었습니다. 

듣기나 다른 어법이나 등등은 아직도 많이 틀리지만 확실히 단어는 정말 거의 모르는 단어가 없었고 

단어만 외워도 이렇게 점수가 오를 수가 있다는게 너무 신기했습니다. 

사실 원래는 제가 이렇게 수강후기를 쓰려고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것도 좋아하지 않는 편이었지만 

너무 신기하고 너무 감사해서 어떻게 보답해야될지를 모르겠어서 이렇게 수강후기를 올립니다.

 정말 이런 연상법이라는 기적의 아이템들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수능 만점 받는 그날까지 선생님을 잊지 않겠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좋은 강의 부탁드리고 정말 미래 지향적인 마인드를 선동하는 리더가 꼭 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토리가 있는 경선식 초등영단어!! 진짜 짱짱짱!!!     (박명진) 

저는 초등4학년 초등1학년을 둔 40대 아줌맙니다. 

자녀들에게 어떻게 하면 영어를 잘할까 라며 단어를 많이 알면 잘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우*순위 영*어 책을 사 무작정 외우라고 던져주었습니다. 

잘외우고 있겠거니..하며 어느날 단어시험을 보겠다고 가져와보라 하였습니다. 책은 너무나 깨끗했고, 아이가 저에게 솔직히 말하더군요. 

단어를 잘 모르겠고, 외우는것도 힘들다라고 말입니다. 저는 윽박지르며 하루에 30개씩 영어단어 테스트를 보겠다고 엄포했습니다.! 

다음날 테스트를 보는데,,,, 아이가 제대로 못읽고 쓰지도 못했습니다... (그때의..충격을 잊을수가 없네요) 

큰일났다라는 생각으로.... 횟초리를 앞에 두고 별의 별 협박을 일삼으며 외우라고 다그쳤습니다... 

아이는 닭똥같은 눈물을 흘리며 억지로 꾸역꾸역 외우기 시작했습니다. 

두달이 지났을까요?  엄마의 스파르타식 영단어 외우기는  헛수고,,, 아니 아이에게 큰 부작용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아이가 영어에 영짜도 하기 싫어하며.... 영단어, 심지어 영어책을 보지 않게 되었습니다. (저의 잘못이 정말 컷다는것을 ㅜㅡ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저희 친언니가 경선식 영단어 어떠냐며... 추천을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초등 책을 주문했고, 샘플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아이들이 영단어라고 하니까 또 식겁하며 도망가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타일러 주었습니다. 

엄마가 시험을 보려는게 아니고,, 엄마와 같이 강의를 들어보자고요~! 

아이와 제가 첫 쌤플강의를 들었습니다. 각단어에 맞는 적절한 이야기가 있는 단어를 읽으며, 

재미있게 저절로 암기되는 영어단어에 아이의 얼굴이 환하게 피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한번, 두번, 세번 복습학습을 하며 영어단어를 확실히 암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이가 먼저 쌤플강의를 듣더니,,, 이렇게 말했습니다. "엄마 나 이거 보고 싶어요!!" 라고 말입니다. 

3월 31일에  저는 강의를 신청하였고, 이제 겨우 3일밖에 안지났지만, 아이가 너무너무 재미있어하고 만족해 합니다. 

특히, 해마학습 단어암기 방식으로 더 오래오래 기억하는것이 신기했습니다. 

무제한강의의 혜택을 빌미로~ 아이와 저는 중등, 수능, 토익단어까지  도전하고 싶습니다!! 

스토리가 있는 영어단어 너무 재미있고 귀에 쏙쏙!!. 레알 짱짱짱!!!!

아이에게 영어단어 암기의 재미와 흥미를 선사해주신 경선식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공편토 선택이유  (이우석) 

공편토를 선택한 이유는 일단 공무원에 높은 적중도를 가지고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공무원 단어장이랑 비교했을때도 더 높은 적중률을 가지고있어서 쫌 놀랐습니다. 

치밀하고 꼼꼼하게 경선식선생님이 단어를 분석했다는 반증이 되는것입니다. 두번째는 연상법 해마학습법입니다. 

아무리 높은 적중률을 가지고있는 단어장도 머리에 들어오지않으면 아무소용이 없는것입니다. 

하지만 경선식 영단어의 가장큰 장점은 만화를 활용한 암기 발음과 관련되있어 발음도 놓지지않는 해마학습법입니다. 

하루에 5강씩 꾸준히 공편토강의를 듣고있는데, 오늘 기억이 나지않던 단어가 내일더 기억이 질나는것을 느끼고 소름이 돋았습니다. 

책안에 재미있는 만화로 기억하니까 단어의 느낌과 선생님의 설명이 1초만에 떠올랐습니다. 

원래 제 경험상에 비추어볼때 단어를 외우면 그다음날에는 기억나는게 50퍼센트면 상당히 높은 편 아닌가요? 

일주일 뒤면 10퍼센트 기억나는것도 대단한것입니다. 그리고 선생님이 이책을 산업혁명에 비유하고싶다라고 하셨습니다. 

와신상담을 하셨던 그노력이 책에 잘 깃든것같습니다 참 책을 잘빚었다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의꼭 들어야 하나 라고 묻는사람들이 간혹있습니다. 

네 꼭들어야합니다. 오래 기억되는것뿐만아니라 인강에서 복습을 다해주십니다. 

자동 복습시스템을 가지고있어 영단어를 외우고자하는 의자만 가지고오신다면 괄목상대할 실력을 가지게 될것입니다



5일완성 수강후기 보고 또 보고 나는 뇌에 단어를 새긴다!  (배성호) 

5일만에 겨우 완강을했습니다.

2배속으로 강의를 돌렷고 대신 복습을 자주 했어요 1일차 1~10강 강의를 들으면

2강 나갈때 1강 3분복습 3강 나갈때 1~2강 복습하고 3강도 복습하고 누적복습을 토나올정도 했습니다.

제 스스로 해마가 고장났다고 생각하고 기억을 잊어버리기전에 또 보고

잊어버리기 전에 또 보고하면서 똑같은 1회독이라고 같은 1회독이 아닌것처럼요

2일차 :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다시 어제 1~10강 1시간정도 복습한거 같아요

마찬가지로 12강 진도 나가면 11강보고 12강 복습하고

3일차 : 역시나 11~20강 먼저 누적복습하고 1~10강 복습하고 다시 진도를 나갔습니다.

이런식으로 드디어 5일동안 1강은 수없이 반복을 한거 같아요

볼륨2도 이렇게 진행할 예정이고

복습강의는 30분이면 10강씩 볼 수 있을꺼 같아서 내일부터는 복습강의보고 교재진도 복습하고

볼륨2 진도를 나갈예정입니다.

강의장점은 혼자할려면 너무 힘든데 그래도 동영상이랑 같이 진도를 뺄 수 있어서 좋았고

혼자하면 지치기 쉽고 하기 싫어지는데 그래도 의지가 되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간간히 재미있어서 피식 웃기도 하고요

아직 여정의 절반을 왓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동영상으로도 5번정도는 더 반복할 계획이구요

동영상 반복듣기와 복습동영상강의 그리고 책으로 반복하면서 단어와의 전쟁을 승리로 여기겠습니다.

추후 볼륨2도 제가 이겨내도록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동영상을 만들어주신 경쌤께 무하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국가직 어휘문제 다 맞았어요.  (남하린)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얼마전 국가직 시험을 본 31살 초시생이에요.

저 선생님 강의 덕에 어휘 문제 다맞았어요!

제가 고등학교때부터 예술을 하는 바람에 공부를 일찍 놓아서

영어단어를 어떻게 외워야할지 막막한 와중에

우연히 선생님를 알게 되었고, 바로 결제해서 들었어요.

저는 한번에 여러강의를 외우려니 잘 안외워져서

다시 처음부터 하루에 1강의씩 74일동안 듣고

그 다음부턴 매일 10강 분량단어를 영단어장으로 회독 했어요.

초시이고 노베이스라서 영어 과락 나올까봐 걱정했는데

쌤을 알게 되고, 쌤 강의를 알게되어 어휘 문제에 자신감이 생겼고

그러다보니 어법공부도, 독해공부도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전 75점 받았어요!!

제가 '경선식영단어'를 알게 된게 정말 행운같아요.

쌤 강의, 책 없었으면 영어 쉽게 포기했을 것 같아요.

정말정말 깊이깊이 감사드려요.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아요.

 

 

사회생활 15년차 직장인 입니다.  (이태경)

제가 수험생 때부터 경선식 선생님 강의들으면서 외국어 영역 공부를 했었는데, 지금은 어느덧 30대 후반에 사회생활 15년차 직장인이 되었습니다.

회사 다니면서 틈틈이 9급 공무원 준비를 해보고자, 공무원시험 영어관련 여러 강의들을 들어봤습니다.

제가 나름 문법이랑 회화는 자신있는 편인데, 공무원 어휘는 정말 해도해도 너무 어렵더라구요.

대부분 문제가 독해인데, 어휘가 뒷받침되지 않으니 점수가 너무 안나왔습니다.

그러다 경선식 선생님 강의가 다시 생각이 났고, 호응들을 보니 이 학습법은 여전히 대단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걸 어떻게 생각하셨는지, 재밌고 대단한 비유들이 많더군요.

수능때 해마 학습법으로 배운 어휘들 당연히 지금도 여전히 다 기억하고 있고, 회화에서도 충분히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이번 공무원 어휘도 합격여부를 떠나서 공편토 책 한권 다 외울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너무 뿌듯하고 만족할 것 같습니다.

많이 고민하시고 연구하시면서 이런 좋은 강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