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무한수강 10만원 할인 3/16 - 3/31일까지(2차)무한수강 10만원 할인 3/16 - 3/31일까지
고객센터

8월 BEST 수강후기

등록일 2021.09.03 조회 2,498

외고+서울대생 텝스와 토익 교재 및 강의 후기 <정지후>

 

 

한 줄 정리: 나만 알고 싶을 정도로 꿀인 강의와 교재

-내 소개: 외고 졸업하고 서울대 재학중인 학생임. 토익은 965점 정도.

-토익 강의 및 교재: 고딩 때 들었음. +중학생 때 영어학원 꾸준히 다녔지만 단어를 많이 아는 편도 아니었고,

학교 내신 영어시험 때 어려운 단어, 모르는 단어 너무 많았었음. 그래도 수능 단어는 좀 거의 아는 편이었음.

그래서 수능 책 말고, 경선식 토익 영단어 구입함. 누구나 그렇듯 반신반의 하면서 강의+교재 사서 공부했었음.

야자 끝나고 집에 와서 간식 먹으면서 한 강의씩 매일 들었던 걸로 기억.놀랍게도 엄청난 효과를 봄. 내신 시험 때 어려운 단어 나와도 거의 다 알았음.

친구들한테도 추천했었음. 친한 친구 한명은 나 덕분에 경선식 입문함.

대학교 1학년 때 토익 시험 친다고 교재 한 번 더 봤었는데, 거의 다 기억났었고, 정확히 뜻이 기억 안 나는 단어도 한 번 정도 다시 책 보면 그 이후에는

정확하게 뜻이 기억났었음. 그렇게 첫 토익 965점 받음. 근데 이제 만료되서 다시 칠 거임.

 

-공편토 강의 및 교재: 텝스 치려고 준비 중. 처음에 셀프 레벨 테스트 겸 모의고사 풀었다가 단어 부분 거의 다 틀림. 단어가 너무 헬이었음. 진심 1도 모르겠었음. "워드 스마트" 교재 좋다고 하길래 사서 봤다가 1도 안 외워져서 하루 만에 포기하고, 경선식 공편토 단어장 삼. 강의는 안 듣고 혼자 공부하려고 하다가, 2주만 공부하고 텝스 치려고 해서 빨리 외우려고 걍 강의도 끊음.

하루에 20강씩 강의 들으면서 1회독 4일 컷 할 계획. 지금 3일찬데 물론 아직 30강 밖에 못 들음. 그래도 3일에 단어 1000개 넘게 외운거면 가성비 끝판왕 인듯?? 근데 신기하게 또 잘 외워짐. 내일부터는 진짜 하루에 20강씩 외울거임.

 

-공부법: 강의 2배속으로 최대한 집중해서 듣기=1회독(한 강 당 10)+단어장에서 모르는 단어 체크하면서 외우기=2회독(한 강당 5)+5강정도 외우고 다시 단어장 보면서 복습=3회독(한 강당 5)+10강 정도 외우고 학습 자료실 복습 시트로 다시 복습=4회독(한 강당 5)=>한 강당 25분 컷으로 다 외울 수 있음. 레알 혁명쓰...

내 생각에 일단 정확한 단어의 뜻은 기억 안 나도 선생님이 말씀하시는 연상법??그거가 기억나면 일단 반은 성공인듯.

난 단어장으로 2회독 할 때는 정확한 단어의 뜻 말고 연상법이 기억나는 것 정도에서 만족함. 그리고 그 정확한 뜻은 기억 안 나면 걍 딱히 외우려고 노력 안 하고 그냥 읽기만 했음3회독 때는 그 연상법에서 정확한 단어의 뜻 연결시키려고 조금 노력함.

그럼 4회독 때는 거의 다 기억남여러분 모두 경선식 하세여~~

 

 

저에게 많은 자신감을 준 책입니다. <박봉희>

 

 

안녕하세요경선식 영단어를 유튜버에서 샘풀을 보고 접하게 되었습니다.

기억법으로 어떻게 영단어를 만들려고 하셨나 생각했어요.

정말로 부지런하지 않으면 할수 없고 인내가 필요한 잡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존경심이 들었어요처음 이 책을 보고 감동했어요.

너무 잘 짜여진 책이고 재미있기 까지 해서 기쁘고 들뜬 마음으로 공부했습니다.

미국에서 10년 살면서 영어 그다지 늘지 않았지만 경선식 공편토를 3개월만에 다 외우면서 60%는 좋아지고 지금은 수능 영단어를 공부하는데 하면 할수록 자신감이 생기고 경선식 선생님에게 감사하는 마음이 듭니다.

15살 아이를 키우면서 공부하는것이 쉽지는 않았지만 경선식 선생님의 책은 저로 하여금 많은 어려움을 제거해 주었습니다. 덕분에 공부하는데 힘이 생겼습니다. 감사해요앞으로도 좋은 책들 많이 기대합니다. 토플 문제풀이 관련 책들도 한번 기대 해봅니다감사합니다.

 

 

경선식 영단어가 최고인 이유 <박지혜>

 

경선식 선생님께서 설명해 주신 대로 진짜 잘 외워 지더군요. 해마 학습법 이라는게 보통 단어 왜울때 보다 13배 가량 더 잘 외워 진다고 해서 조금 과장한줄 알았는데 진짜 잘워 지더라고요. 영상 보는 것 만으로도 85% 가량 외워 져서 저 자신이 너무 놀라웠어요. 게다가 복습까지 하면 95% 정도 다 외워 지는 것 같아요. 책에 단어 만 써져 있는게 아니라 암기법까지 다 자세하게 써져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휴대용 암기장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휴대용 암기장이 있으니 어디 갈때도 가지고 편리하고 책상 없이 의자에만 앉아 있을때 무겁지 않아서 너무 편리했던 것 같아요. 게다가, 휴대용 암기장에서 선생인께서 설명해 주시지 않은 단어의 뜻까지 자세히 잘 나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마치 휴대용 암기장이 영어사전 같았어요. 그리고 단기간에 많은 단어를 빨리 정확하게 외울 수 있다는게 참 놀라웠어요. 그것도 오래 동안 기억 할 수 있더라고요. 지금 당장 누가 경선식에 나온 단어에 대한 퀴즈를 내면 무었이든 맞출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학년 듣고 효과 많이봐서 고학년도 듣고있어요 <문진영>

 

저학년 듣고 효과 많이봐서 고학년도 듣고있어요 너무 효과가 좋네요 맨날 들어요 그림이 있어서 재미있고요 귀에 속쏙 들어와요 다른 수업은 그냥 외우라고만 해서 스트레스 받고 포기가 빨랐는대 경선식은 재미있게 들을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다음에 중학교도 또 신청해서 듣고 대학교에 가게 된다면 토익도 들을려고요 그동안 왜 그렇게 어렵게 단어를 외우느라 고생했는지 모르겠어요 지난 날들이 후회 될 정도에요 가격도 저럼해서 듣기도 편하네요 엄마도 좋아하세요 주변에도 적극 추천하고 있어요 여러분도 꼭 들었으면 좋겠어요

 


 


매일 외우는 단어 이왕이면 재미있고 기억에 많이남게~~~ <곽은미>

 

안녕하세요? 저는 초등학교 3학년이에요. 코로나로 인해 학원도 제대로 못가고 맘편하게 공부하고 싶어 집에서 온라인 영어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왕이면 재미있고 기억에 많이 남고 싶어서 경선식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우연히 유튜브 광고에서 경선식선생님의 광고를 보고 책을 사게 되었고, 혼자공부하다보니 조금 어려워서 엄마한테 경선식선생님 강의듣고 싶다고 했더니 바로 결재해주셨어요. 90일동안 열심히 해서 4학년 영어까지 다 재미있게 공부할꺼에요. 처음듣고 한번더 듣고 또 신청해서 들어보려고요. 우리나라말이 아니다보니 단어기억이 좀 어려워요. 지금은 스펠링을 완전히 외우지는 못하지만 재미있게 듣고 익히고 있지만 반복청취하다보면 좀 나좋아지겠죠? 선생님은 어떻게 이많은 단어를 기억하게 되셨어요? 대단하세요. 저도 그림보고 쉽게 외워지는 비법을 전수받아 선생님처럼 영어 잘하고 싶어요. 매일 하고 있는데 하다보면 단어도 익히고 문장도 쓸수 있는 날이 오겠죠? 저는 지금 3학년이지만 3,4학년 과정 끝나면 다음책도 계속 해보려고 해요. 좋은 책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5일 만에 400개가 넘는 단어를 다 외웠어요! <심하영>


시작하고 2시간씩 매일 강의 듣고 복습을 겸해서 열심히 공부한 결과 400개가 넘는 단어를 다 외우고 다른 단어들을 더 외울 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고 제가 이런 단어강의를 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다고 생각되고 또 제가 다른 영어단어책으로 외워본 결과 진짜 단어 외우는 시간, 다른 차이 등 엄청나요,, 그리고 다른 단어책을 공부할 때면 지루하고 집중도 안되고 제대로 외워지지도 않아서 쉽게 잊어버리는 경우가 잦은데 이 경선식 영단어는 거의 다 기억나요! 정말 정말 최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