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무한수강 10만원 할인 4/16 - 4/30일까지(2차)무한수강 10만원 할인 4/16 - 4/30일까지
고객센터

6~7월 BEST 수강후기

등록일 2021.08.05 조회 2,404
[공편토] 텝스도 경선식!
 정원찬 / 2021-07-13

 

공무원, 편입, 토플 수강후기는 많은데 텝스 수강하기는 얼마 없는것 같아 아쉽습니다. 아마 텝스 수험생들 수가 적기도 하고 홍보가 덜 돼서 그런 것 같습니다. 또 이름이 공편토 이다 보니 그런것 같기도 하고... 노란색 책이 워낙 많이 알려져 있어서 그런것 같기도 하고...
저 같은 경우도 처음엔 이미 널리 알려진 노란색 책으로 공부를 시작했는데요 1회독을 하고 다시 돌아가 보는데 머릿속에 남은게 거의 없었습니다. 심지어 어원도 하나도 안나와 있어서 그냥 일반적인 방법으로 1대1 단어 뜻 매칭하여 우겨넣었더니 그런것 같습니다. 이대로는 1년이 지나도 텝스 졸업 못하겠따 싶어서 알아보던 중 저희 친형이 편입때 경선식 덕을 많이 봤다 해서 강의와 책을 사서 당장 듣기 시작했습니다. 들어보니 와 정말 신세계 였습니다. 영어할때 단어 공부할때가 제일 고통스럽고 하기싫은데 경선식 듣고는 단어 외우는 시간이 제일 좋았습니다. 그냥 강의에서 시키는대로 5강 단위 15강 단위 복습 했고 강의 끝나고 4회독 정도 더 시키시던데 그거 그냥 그대로 했습니다. 공교롭게도 공편토 듣기전이 딱 2월에 시험봤을 때였고 공편토 강의 다듣고 4회독 하던중에 5월에 시험 봤습니다. 딱 3개월 텀으로 경선식으로 공부하고 시험 본거죠. 강의는 한달(?)도 안돼서 다 들었던것 같습니다. 뭐 따로 텝스인강을 듣지도 않았고 그냥 기출문제만 풀었습니다. 심지어 학교공부랑 병행하면서 해서 공부도 얼마 못했는데 326점이던 점수가 389점으로 팍 뛰었습니다. 3개월만에 63점 올랐네요. 구텝스로 환산하면 100점가량이 오른건데,,, 1년전에 시허봤을때는 321점이었고 그전에도 텝스를 공부해본 경험이 있어 텝스가 얼마나 점수가 안오르는 시험인지 알던 터라 처음엔 제 점수를 의심했습니다. 심지어 어휘점수는 55점으로 상위 2퍼센트더라구요.... 경선식 듣기전에는 41점이었습니다. 텝스해보시면 알겁니다. 어휘점수 1점 올리기가 얼마나 힘든지. 텝스점수 50점 올리기가 얼마나 힘든지... 하여튼 경선식 만나고 독해청해에서 모르는 단어는 진짜 거의 없어졌습니다. 제 목표점수인 400후반 맞고 다시 오겠습니다. 합격하고 나서 주변에도 공격적으로 홍보할게요, 지금은 경쟁자가 많아지면 안돼서 ^^;; 경선식에게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종았어서 수능, 토익, 다 사서 외웠고 심지어 숙어도 강의를 듣고 단종된 최고난도까지 사서 강의 개인적으로 구매해서 들으려 합니다. 그래서 결론은 텝스 단어책도 이제는 파랭이로!


 
[수능] 우리학교 경선식 홍보대사가 됐어요ㅎㅋㅎㅋ
 김우림 / 2021-07-29

안녕하세요!! 고등학교 2학년 한 여학생입니다 ㅎㅎ

어느날 다른 문제집을 사러 서점에 갔는데 어머니께서  쭉 둘러보시다가 갑자기  '연상법, 나때 이게 엄청 유명했어~ 이 단어장으로 공부해서 수능 잘 본 사람들이 많대~'  하시며 경선식 영단어장을 제 손에 쥐어주셨습니다. 평소에 무슨 책을 추천하신 적이 없으신 어머니께서 처음으로 추천하신 책이니 그냥 믿어보자 하고책을 사게 되었습니다.

처음 책장을 넘겼을 때 솔직히 조금 놀랐습니다. 단어가 아닌 여러 수강생들의 후기가 촤라락 펼쳐지는데 누구는 4일만에 완성했다고 하고 누구는 1년 7개월이 지나도 100점이라고 하는데  솔직히 말도 안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죄송하지만 '이거 약 파는거 아니야?' ㅋㅋ '괜히 시간만 날리는 거 아니야? '하면서 그래도 어머니의 말씀을 끝까지 믿어보자 하며 계속 책장을 넘겼습니다.

'단어를 외워야겠다' 가 아니라 '그냥 한번 보자' 였는데 보다보니 어느새 한 chapter을 다 보고 있는 저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또 신기하게 끝나고 생각해보니 연상법과 함께 대부분의 단어가 기억이 났습니다. 예전에는 단어는 외워야하지만 귀찮은 것이라고 여겨 미루다 미루다 겨우 억지로 하곤 했는데 경선식 영단어장을 산 후로는 쉬는 시간에 단어장을 보고 있었습니다. 그냥 약간 끼어맞춘듯한 느낌의 연상법을 보는데 이렇게 연상한게 너무 신기하고 재밌고, 오히려 새롭고 웃기니깐 더 머릿속에 오래 남았습니다. 그래서 틈이 날 때마다 머리를 식히는 용도로 단어장을 재밌게 봤습니다.

강의를 보면 영어억양과 현장감으로 단어가 다 잘 외워진다는 후기를 보고 강의도 보게 되었습니다. 강의 비용도 적지 않은 금액이고 또 단어를 강의로 외우는게 시간 낭비 같아서 처음에는 망설였습니다. 그런데 정말 강의로 들으니 물론 단어장도 좋지만 5배 정도의 효과가 있는 것 같고, 책과는 다른 느낌으로 정말 유익합니다. 또 책에 없는 연상법을 알려주시기도 하더라고요. ㅎㅎ 정말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우리학교의 홍보대사가 됐다고 제목을 붙였는데 ㅋㅋㅋ 과장이 아니라 진짜에요 ㅋㅋㅎㅎ 제가 원래 내 공부 내가 하고 너 공부 너가 해라 약간 이런 마인드였는데 얘들이 자꾸 제가 갑자기 쉬는 시간에 공부하고 그래서 신기했는지 막 물어봐서 알려줄 수밖에 없었어요 ㅋㅋ 그리고 수행평가에도 연상법으로 배운 단어가 막 출제되니깐 신나서 맞추고 수업시간에 선생님께서 물어보시는 단어도 이미 경선식에서 복습까지 마친 단어여서 척척 대답하고 ㅎㅎ 그러다보니 얘들이 안외워지는 단어 어떻게 외우냐고 저한테 물어보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래서 연상법 알려줄 때도 있고, 그러다보니 제 주변에 저 따라서 책 산 애들도 5~6명쯤 되고 강의 산 애들도 있고~ 아무튼 저는 경선식으로 큰 효과를 본 실제 경험자라서 이렇게 주저리 주저리 글을 써봤습니다 ^^



 

[중학] 초등 완성하고 중등으로~~~
 장혜란 / 2021-07-07

 

초등학교 4학년입니다. 엄마표 영어로 꾸준히 공부해 왔지만 단어가 너무 힘들었어요.

아이도 힘들지만 저도 재미있게 가르치는  방법을 몰랐거든요 매일 해도 아이는 너무 새로워만 했었어요.

초등 5-6학년 경선식 교재로 수업을 하고 꾸준히 정말 꾸준히 매일 틀어났어요.

90일 수강권이라서 38강 완성하고 그이후로는 계속 복습으로 3강씩 밥먹을때나 머리 빛을때 흘려서 틀었어요. 아이가 영어 독해집에서 순간 순간 경선식 단어라고 펼쳐서 보여주는데 정말 이제까지 공부해왔던 보람이있었어요 그리고 가성비가 뛰어났어요. 이제 중학교 교재를 시작했습니다. 이제 정말로 단어의 양이 무궁무진하네요/ 매일 초등을 복습으로 3강씩하고 중등은 한강씩 쓰기까지 하면서 방송으로 쌓아나가고 있어요. 단어 걱정은 안해도 될정도랍니다. 그리고 아이가 비슷한 단어라고 이책 저책 펼치니 공부가 저절로 됩니다. 중학 수업은 단어가 더 어려울거 같아서 조금 고민했지만 아직 12학년 수준이라 그렇지도 않아요 4학년인데 이교재 단어 2권만 숙지해도 충분할거 같아요 지난번 초등 교재수업할때는 아이가 따라쓰는 것이 무의미했다고 생각들었는데 이번 교재는 따라써보면서 아이가 스펠링왜우는 습관이 생기는거 같아요. 발음하면서 따라쓰면서 다음에 발음할때는 안보고도 써내려 가더라구요. 요즘에 문장쓰기 수업하는데 배운 단어라고 쓱쓱 써나가는 모습에 너무 만족합니다. 아이가 선생님 수업을 왜이리 재미있어하는지 모르겠지만 아이 공부에 동반자를 찻은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중학] 경선식 영단어 수강후기!
 남기환 / 2021-07-12

 

단어 외우는것이 필요해서 일단은 처음에 책으로 막 시작했었는데 책에 있는 수강후기들을 보니 강의를 들으면 한 80%에서 90% 정도는 잘 외어지고 흡수된다고 해서 바로 결제를 했어요. 처음에는 이게 될지 잘 모르겠고 정말 잘 암기가 되려나.. 그냥 한번 속는셈친다 생각하고 한번 들어봤거든요 정말 수강후기에 나온 그대로 책을 혼자 읽는것보다 훨씬 재밌고 암기도 정말 잘 되더라고요! 정말로 놀랐어요.. 더군다나 표정과 말투도 재밌으셔서 기억에 계속 계속 남게 되었어요. 옆에 귀여운 그림들도 그렇고 보고 듣는 재미가 있었어요. 아직도 계속 기억나요 ㅋㅋ 안 믿겼고 잘 안 외어질 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해보니깐 바로바로 떠오르는거 대박 신기하고 잘 되니깐 또 재밌고요ㅋㅋ 리얼 경선식 영단어는 꼭 해보세요 정말 후회란 없을꺼같은 세계최강 강의에요 휴대용 암기장도 있어서 더더욱 좋아요 저는 중학교꺼를 하고 있지만 고등학생이신분들 수능보실때 경선식 영단어 하시면 너무 좋을꺼 같은데요?? 꼭 해보셔요 매일매일 꼭 복습하면서 하시면 실력 높일수있어요 정말 열심히 하신다면 말이죠. 확실해요!! 하루 1시간에 100단어 외우는거 가능할지도요? 진짜 저희반 친구들한테 다 추천해주고 싶은 그런 책!! 너무 좋아요 ㅠㅠㅠ 항상 열공할게요 복습도 잊지않을께요! 선생님 항상 화이팅!! 여기계신 모든분들도 화이팅!! 항상 열심히 합시당!Emotion Icon

 

 


 

[중학] 무조건 신청하세요
 김동혁 / 2021-07-07 

 

처음에 외울때는 책으로 스스로 할려니까 마음처럼 잘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수강신청을 해서 강의를 들었는데, 그냥 책으로 한거랑 강의를 듣고 한거랑 너무너무 많이 차이나요. 그만큼~~ 좋다는 이야기입니다. 무조건 책으로 말고, 강의신청해서 하는게 나한테 엄청 도움되요~~! 그리고 어떤 단어가 명사고,형용사고 더 자세히 알게 되어 훨씬~ 도움됩니다. 책에 있는 거 귀찮아서 그냥 넘어가게 되었는데 그걸 다 강의에 풀이가 되니까 단어뿐아니라 문법도 공부가 되요~!! 꼭 신청하세요. 진짜 초등용할때 신청 안 한게 후회가 되네유ㅠㅠ 그리고 또 외우는 시간차이가 많이 납니다. 스스로 외울때는 1시간~1시간30분정도 소요되는데 강의를 듣고 하면 훨신 스피드있어요~ㅋㅋ 평균적으로 20~30분정도 다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영단어강의랑 너무너무 많이 차이나요. 역시 한국이 좋아하는 속도입니다. 나중에 속도가 별 문제가 없다고 하시는 분은 1.5배로 해놓고 보시면 훨신 빨라요~~~ 예문이랑 과거사,과거분사를 배우는데 특히 과거사를 배우는건 문법하는데 도움되요~ 그리고 해마학습법이 별거 아닌거 같지만 13.3배나 차이 난나고 해요 꼭~~ 수강신청하세요. 복습강의도 있는데 그건 핵심만 딱 모아둔 거여서 급할때 도움 되요. 단어테스트도 할 수 있구여.

 

 


 

[토익] 저는 두번째 스무살을 꿈꾸고 있습니다.^^

 채송화 / 2021-07-05

 

어릴적 저희집은 형편이 어려워 영어학원이나 과외는 꿈도 못꿨습니다. 결국 수능에서 영어를 제일 못봐서 가고 싶었던 사범대 진학은 하지 못하고 지방 국립대를 갔습니다. 정말 수능에서 영어만 잘봤으면 원하던 꿈을 이뤘을것입니다. 대학을 다니다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다 성공후기에서 우연히 경선식선생님의  인강을 알게 되었고 처음으로 들은 중학과정 , 고등괴정 강의를 한달만에 들었습니다 . 선생님을 좀더 빨리 알았다면 내 꿈을 이루었을텐데 하는 아쉬움과 지금이라도 선생님을 알게 된게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교통사고로 다니던 대학을 쉬고 작은학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면서 경선식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서울대국어교육과를 목표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에 입학한 제 조카에게도 경선식 초등책을 사주고 공부시키고 있습니다. 의사가 되고 싶은 제 조카도 경선식선생님의 영어가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날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두번째 스무살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