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저군-할인율 높음 띠배너 - 82% 3만원 추가할인◆(1차)-저군-할인율 높음 띠배너 - 82% 3만원 추가할인
고객센터

9월 BEST 수강후기

등록일 2016.10.05 조회 1,920

[수능] 약 2개월 공부하고 치룬 첫 경찰공무원시험 결과는..

 이승우 /  2016-09-05


안녕하세요 선생님. 

일평생 단어암기에는 진저리가 나있던 경찰공무원 준비생입니다.

저번주에 경찰공무원 첫 시험을 보고왔습니다.

처음으로본 시험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된것은

결과가 기대치보다 높게 나왔기에, 또 그 배경에는 경선식 영어암기가 있었기에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앞서 말씀드리자면 저는 영단어 외우는것이 너무나도 괴로웠습니다.

영단어를 외우기 위해 문장을 통째로 외우고 나름 단어의 느낌을 연상하며 힘들게 외었음에도 몇일 안보면

또 잊어버리니 손을 놓기 일 수 였습니다.

이는 경찰이 되고자 결심하고 나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집에 있는 경선식영단어 공책을 보게 됐고 일단 OT 영상을 시청하였습니다.

그리고 과감히 강의 결제를 하므로써 경선식 선생님과의 첫 만남이 이루어졌습니다.

아직 제가 최종합격을 한것도 아니기에 더 자세한 사항은 최종합격을 이루어 내고 더 자세히 적겠다만은

여튼 결과적으로 수능영단어를 모두 완벽하게 암기했고

이번에 처음으로본 경찰 영어시험에서 80점이라는 생각보다 잘 나온 점수를 받았습니다.

선생님께서 OT에서 말씀하신대로 수능단어가 큰 비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봅니다.

앞으로 영어는 경선식 영어를 믿고 가면 되겠다는 믿음이 한층 더 쌓였습니다.

차 후의 시험에서는 90점대를 노리는것은 물론 최종합격까지 이루어내서

더 자세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능] 역시 믿고보는 경선식 강의!!! 대박입니다!

 이다겸 /  2016-09-11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은 고2 입니다ㅋㅋ 영어가 매번 시험에서 발목을 잡아서 단어를 다시 중점적으로 외울려고 하는데 아무리 쓰고 읽고 해도 머릿속에 저장되지 않아 힘들었는데 친구가 경선식 영단어장을 보고 있길래 그 안에 적힌 innocent 즉 인어의 순수함을 연상하라는 게 계속 기억에 남아서 바로 강의 신청하고 듣고 있습니다! 역시 효과만점!! 썜이 알려 주신 대로 누적 복습하고 그 행동을 계속 따라하고 실감나게 하니까 지금까지 외웠던 단어를 하나도 잊어버리지 않았습니다. 혼동되는 어휘 역시 절대 헛갈리지 않고 머릿속에 남아있으니 계속 이대로만 한다면 영어를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친구들에게도 추천을 해줘서 같이 하고 있는데 역시 친구들도 만족해 하더라고요! 역시 믿고보는 경선식 어휘 강의!!정말 대박이라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경선식 쌤~ 감사합니다!!!!!!! 




[수능] 단어가 오랫동안 기억남아요!!

 김수현 /  2016-09-24


해마학습법 진짜 효과있어요ㅠㅠ

제가 진짜 영어단어 못 외우는데 영어지문 풀다가 단어보니까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신 연상법이 생각나더라구요..

사실 고1때부터 해볼까 하다가 설마 효과있겠냐는 생각이 들어서 단어장만 샀었거든요..

그런데 고3되고 수능얼마 안남은 시점에서 영어 단어 외우기가 급해서 인강 듣게 되었는데 진짜 왜 이걸 인제 들었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그만큼 잘외어져요!! 앞으로 남은 일동안이라도 열심히 들어야죠ㅎㅎㅎ

하지만 인강 보기만 한다고 외어지는 것은 아니고 꼭 인강들으면서 행동이랑 연상법도 따라해야하고 인강 듣고 나서 바로 복습을 말로 해야해요!!!그러면 진짜 오랫동안 기억에 남아요!!

진짜 감사합니다ㅠㅠ 수능끝나고 다른 시험 준비할때도 선생님 단어 강의 들을려구요!!




[공편토] 공편토 하루 5강씩 꾸준히 했어요

강선우 /  2016-09-21


저는 공무원을 준비 중인데 영어의 기초가 안되어 있어서 학원을 다닐까 고민을 했습니다.

주변에 동시통역사 친구, 영어 잘하는 남편, 다들 하는 말이 공무원 영어는 딴세계 언어라고 생각하라는 말에

무슨 뜻인지 몰랐는데 올 해 첫 시험을 보고서야 알았습니다.

해괴망측한 언어!! 영어 맞니? 이런 단어 처음이야!!

물론 영어 과락... 그나마.. 행정학아 사랑한다..

8월 25일 설마하고 경선식 공편토를 신청해 첫 강의를 들었습니다.

제가 원래 그림 그리는걸 좋아해서 강의에 나오는 그림도 따라 그리며 강의를 듣고,

하루 5강씩 꾸준히 들었습니다.

와우.. 신세계!! 일단 그림이 떠오르고 뜻은 자동으로 따라오더라구요.

전 하루 다섯강 시작 전, 전날 했던 다섯강의 5분정도 걸리는 복습 강의를 먼저 다 하고 강의를 들었어요.

한 강 끝날때마다 복습강의도 듣고요.

아줌마라 바빠서 이정도만 매일 꾸준히 했어요~

그런데도 27일이 지나 오늘 완강을 기념하며 1강의 단어 테스트를 해보니 만점!!  와우!!!

희망이 보여요!! 혹시 저처럼 그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따라 그리면서 하셔도 좋을 듯 해요~전 졸라맨처럼 그렸어요~

그리고 특히 좋았던것은 어근을 가르쳐 주시니 모르는 단어를 조합해서 유추할 수 있게 되었어요~

남편 토익 문제 독해부분을 푸니 맞더라구요!

꾸준히~! 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지만 약간의 기술이 필요하다면 저처럼 도움을 받아보세요~^^

내년 시험은 영어 걱정이 없을 듯 해서 제 스스로 토닥토닥 합니다~^^

다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