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무한수강 10만원 할인 4/16 - 4/30일까지(2차)무한수강 10만원 할인 4/16 - 4/30일까지
해마 후기

[경선식에듀 장학생11기]수능부문 박지영 학생 인터뷰

조회 2,532 5

 

598715ED-00EE-4A4F-ABD2-4941F707FBDD.jpg



 


1.인사말/자기소개

 

안녕하세요박지영입니다.

 


2. 수강강좌와수강방법


 

저는경선식영단어 유형별 풀이비법, 초단기 독해비법 기본 완성을 수강했습니다. 영단어 강의는 1.3배속으로 하루 평균 2개를 들었고요. 교재 필요 없이 강의에만 집중하면 집중하면 되기 때문에 등하교 시간에 버스에서 집중하여 듣고 교재로 바로 복습했습니다. 그 외의 강의는 예문을 미리 풀고 강의를 집중하여 듣고 바로복습했습니다. 독해비법 강의 같은 경우는 문법을 같이 공부 하기 때문에문법공부를 따로 할 필요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3. 경선식 연상법의암기 효과는?


 

현재알려진 암기비법 중 최고라고 생각하는데요. 혼자 단어를 쓰고 읽으면서 외우는 것과는 암기완성도의 차이가매우 큽니다. 책에 없는 단어를 보고 연상법을 스스로 만들어서 외울 정도로 효과가 좋습니다. 경선식영단어책만 사서 공부했을 때 외우는 방법이 참신하다고 생각했지만혼자서 하니까 암기완성도가 낮았었습니다.책과 강의를 병행했을 때 비로소 100%경선식영단어를 활용할 수 있었기 때문에 강의를 듣는 것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

 


4. 연상법 때문에독해와 발음에 지장이 있었는지?


 

선생님이정확한 발음을 먼저 해주시고 그에 따른 연상을 하기 때문에독해와 발음이 더 정확하게 됐지 문제가 있었던 경우는 없습니다. 연상법 때문이 아니라 단어를 구성하는 철자가 비슷해서 헷갈릴 수있는데 그것은 반복학습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5. 경선식영단어로수능 3등급 맞은비결


 

경선식영단어1강부터 선생님은 복습을 강조하셨습니다. 초반에는 복습을 잘하다가 뒤로 가면서 복습을 안하고 진도를나갔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앞부분에서 외웠던 단어가 연상법만 기억나는 등 복습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단어를 완벽하게 외우려고 여러 번 복습하며지속적으로 노력했습니다.진도를 나가면서 앞부분 복습을 병행하고 철자가 어려운 단어는 형광 펜으로 표시해서 따로 외웠습니다. 매일 같이 단어를 복습하고 어휘 실력을 바탕으로 독해력을 길렀기때문에 4등급에서 3등급으로 오를 수 있었습니다.

 


6. 수능 이후최근 영어 공부 방법 & 경선식영단어를 어떻게활용하고 있는지?


 

원어민교수님과 소통하는 교양수업이 있는데 회화에 부족함을 느껴서요즘은 유튜브 영상과 영화를 보며 회화위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물론 어휘도 중요하기 때문에 경선식영단어를 다시 복습하고 있습니다.

 


7. 지금막막해 하고 있는 고3들에게 한마디

 


안녕하세요수험생 여러분 저는 고3때 어떤 순서로 공부해야 할지 몰라서 방황했었는데요 제 경험을토대로 추천해드리는 영어공부 순서는 단어암기-독해연습- 유형별 풀이법 익히기 입니다. 지금 조급해 하실 수도 있지만 기초부터 단단하게 다져가는 것이중요하다고 꼭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모래 위에 쌓은 성은 무너지기 마련이니까요. 단어는복습하지 않으면 잊혀지는 게 당연합니다 주기적으로 복습하는 것 잊지 마시고요. 행복한미래를 위해 열심히 나아가시길 바랍니다.파이팅!!.

 

 

 




<박지영님11월 베스트수강후기>


선생님오늘 수능 친 학생입니다.수강후기를 남겨야지 남겨야지하면서 이제 적게 되네요..ㅎㅎ

저수능 3등급 맞았어요 ㅎㅎ 이건 정말 레알트루경선식영단어, 경선식 유형별 풀이 비법, 경선식 초특급 독해비법 기본,완성 강의들 덕분입니다. 정말이에요 여러분!!!! 믿어주세요!!

중학교때부터경선식영단어 책이 중학, 수능 두 권 있긴 했습니다만 어떻게 외워야할지도 잘 모르겠고, 혼자 하는게 쉽지 않아서 5번정도 펼쳐보고 사용하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다고3 새 학기가 시작하기 몇일전에 경선식영단어광고가 눈에 들어왔고, 그냥 들어와서 샘플강의를 봤는데 풍선타고가는 돼지가 정말 인상적이었고,'그래 어쩌면?!' 이라는 생각에 경선식영단어를결재해서 듣게되어, 정말 효과를 보고있습니다.

억지로잇는 연상법이 아니라 발음을 이용하여 연상을 하기 때문에, 독해를 하면서 영어단어를 읽으면 연상이 떠오르면서 독해가흘러갑니다. 정말 강의를 보다보면 진짜 이 단어가 이런 뜻으로 만들어진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연상법대박입니다.

선생님께서연상을 위해 얼마나 고심하셨을 지..경선식영단어로 배울 수 있었음에 저는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경선식으로 외우다가 다른 새로운 단어를 외울 때 걸리는 시간 체감도가확연하게 느껴진다니까요!!ㅎㅅㅎ

선생님이어쩌다가 해주시는 웃긴 이야기보다 선생님이 이야기해주시는 분위기가 귀엽고 미있어서 웃습니다 ㅋㅋㅋ

강의중의 선생님 아들과 soap가 왜 soap인 줄 알아? 쏘옥! 쏘옥! 거려서 그래!! 이랬던 이야기가 제일 기억에 남아서 비누 볼 때면 종종생각난답니다,ㅎㅎ

그리고여름방학 끝물때쯤 영어단어로는 부족하다는 생각에 독해하는 비법과 유형별 풀이법을 결재해 봤습니다. 후회없는 결재입니다. 유형별로 시간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제대로 알려주셨고, 독해 능력도 같이 독해하며 길러주셨습니다.

정말감사합니다. 영단어 강의를 볼 땐 말을 느리게 하시는구나 생각했는데 독해비법강의에서 영어를 진짜 와다다다읽으시길래.. 역시 대단하시군 했습니다.ㅋㅋㅋ 덕분에 더 집중해서 들었습니다 ㅎㅎㅎㅎ

저번부터공신 유튜브 내용 때문에 많이 스트레스받으셨죠? 저도 화가 많이 났습니다. 그렇게 영향력이 있고 실제로 능력도 있는 분이 경선식영단어는 효과가 없다는 식으로 영상을 올려버리니 경선식영단어의 잠재적 소비자였던 공신 구독자분들이 많이 실망했을거같아서 걱정이 됐어요....  선생님강의는 누가뭐라해도최고인데 말이죠.... 화나요..ㅠㅠ 그래도 선생님 힘내세요!!! 제가 홍보 많이 하고다닐게요!!! 선생님은 능력으로 인정받으시는 명실상부 연상공부법최강자이시니까요!!토익때도 만나뵐같지만 ㅎㅎ 그럼 고3 수험생활동안감사했습니다!!!!!

 

<여러분을위한 영어 공부 코스 추천>

여러분영어는 단어가 정말정말정말 기본적입니다. 영어가 부족하다 싶으시면 경선식영단어로 빠르게 기초땅을 다듬으시고, 독해비법으로 독해연습을 하고, 다음 시간줄이기 연습으로 유형별 풀이법을 들으십시오. 유형별풀이법알아도 단어모르고 독해할 줄 모르면 40%밖에 활용하지 못 합니다

광고처럼보이실 수도 있겠지만 아닙니다필요한강의만 딱 듣게하고, 자기주도적학습을 유도하는 경선식선생님강의가 저는 여러분에게도 좋다고생각합니다.

여러분영어단어는 오래 안보면 잊혀지는것이 당연합니다. 주기적으로 반복공부를 해줘야해요. 명심하십시오 공부는 반복입니다!!!

그럼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