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무한수강 10만원 할인 4/16 - 4/30일까지(2차)무한수강 10만원 할인 4/16 - 4/30일까지
수강후기

베스트 솔직후기
베스트 솔직후기

  • 신요한 2024.04.24

    경선식 영문법 warm-up

    문법

    일단 국어도 문법은 어려운 생각이 든다. 영어도 마찬가지인것 같다. 영어 단어가 외우는 것이 어렵듯이 영어 문법은 이해하고 그 문장을 해석하고 그 문장에서 쓰임을 알아내는 것이 너무 어렵다. 그래서 듣고 또 들어야 하지만 영어문법을 이해하는 것이 어렵다 하나를 들은 듯하면 다시 들으면 또 혼동되고 하는 것 같다. 그래도 자꾸 반복해서 들어 보고 예문을 ㅍ풀어보는 것이 나에게 유익하다고 생각해서 자꾸 들어보려고 몰르고 잘 이해가 가지 않아도 진도를 나가고 있는 중이다. 어떤 때는 이해가 되었던 것 같은데 어떤 때는 이것을 내가 들었던가 할 때가 많이 있다. 문법이라는 것이 일단 단어 자체가 어려운 법을 다루는 것 같아 어렵게만 느껴질 때가 많이 있는데. 경선식 영문법을 통해 이러한 나의 생각들에 변화가 있어 나의 영어 실력이 향상 되었으면 좋겠다. 영문법은 어렵지만 자꾸자꾸 반복해서 듣고 나의 것으로 만들어야 겠다. 

  • 정사랑 2024.02.16

    경선식 영문법 spurt

    나이들어 하는 공부
    중고등학생들의 후기가 많아서 후기 쓰기가 좀 쑥스럽지만, 영문법 공부를 다시해야겠단 필요성 때문에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중학교때 처음 영어공부를 했던 시절이 기억이 나면서, 그때 했던 공부의 내용이 이런 뜻이였구나 ..새삼스럽게 알게되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이해가 잘 되도록  꼼꼼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

     

    강의 중간중간 하시는 말씀들은 모두 인정할 수 밖에 없는 것이 어떤 문법 강의도 이렇게까지 디테일하게 알려주는  곳은 없단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정말  마지막이라는 맘으로 모든  문법을 마무리 지으면 공편토도  본격적으로 해 볼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 홍석영 2024.02.08

    경선식 수능독해(기본)

    독해를 힘들어 하는 학생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이 된 지금까지도 문장 독해를 할 때 문장의 구조를 제대로 알지 못하고 느낌으로 대충 문장을 해석하는 습관 탓에 정답률이 현저히 낮고 지문의 내용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런데 경선식 수능 독해 기본 강의를 듣고 나니 문장의 전체적인 구조가 보이고 지문 이해력도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무작정 주어, 동사, 수식어 등만 찾으면서 독해하는 것이 아니라 의미 단위로, 쉽게 이해하도록 도와주는 독해 방식이어서 더욱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독해할 때 꼭 필요한 문법들도 함께 설명해 주시니 문법의 활용 사례도 잘 접할 수 있고 미쳐 놓쳤던 문법 개념도 얻어갈 수 있어서 일석이조입니다. 한 지문을 완벽히 해석하고 이해하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독해를 힘들어 하는 학생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 홍석영 2024.02.08

    경선식 수능독해 유형별풀이비법

    경선식 수능 독해 유형별 강의 강추합니다!!

    학원에 다니지 않는 저는 평소 모의고사 문제를 풀 때에는 요령을 몰라서 전체 지문을 다 읽지 않아도 되는 것들도 다 읽으며 푸느라 항상 시간이 부족했었습니다그런데 경선식 수능 독해 유형별 풀이 강의를 듣고 빠른 시간 안에 중요한 정보만 쏙쏙 찾아내어 정답률도 높게 문제를 풀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경선식 수능 독해 기본 강의를 듣고 유형 강의를 들으니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방법으로 빨리 풀 문제는 빨리 풀고어려운 독해를 요구하는 문제에는 배운 독해 방법으로 좀 더 시간을 써서 확실하게 지문을 이해해 풀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실제로 이 방법을 적용해 모고를 풀어보니 정답률과 시간 효율 모두 너무너무 높아져서 깜짝 놀랐습니다같은 지문을 여러 번 풀어볼 수 있도록 구성한 교재를 적극 활용해 강의 초반에 선생님께서 유형 별로 알려주시는 풀이 비법을 듣고해설 강의 전에 혼자 문제를 풀어본 뒤 선생님의 해설과 비교해가며 강의를 듣고후에 복습 및 적용 훈련 부분을 다시 풀어보고 있습니다효과적이고 정답률과 시간 효율 일석이조로 잡아주는 강의추천합니다!

  • 홍석영 2024.02.08

    경선식 영문법 spurt

    경선식 영문법-알기 쉽게 개념 설명을 해 주셔서 재미있게 효과적으…

     

    경선식 영단어와 독해 문제집에 이어 경선식 영문법으로 공부하고 있는 예비 고2 학생입니다. 그동안 학원을 다니지 않고 혼자서 공부하다 보니 단어와 독해 실력이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했는데 공부를 하면 할수록 문법에도 구멍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고등학생이 된 이후로 시간이 부족하여 문법 공부를 다시 하자니 엄두가 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생각해 낸 방법이 독해를 하다 문법에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문법 강의를 들어가며 구멍을 메꿔보자는 것이었습니다. 경선식 선생님이 독해 강의를 하시면서도 중요한 문법을 설명해 주셨지만 문법 공부를 좀 더 확실히 하기 위해 경선식 영문법을 병행하여 들었습니다. 중학교 때도 여러 문법 인강을 들었지만 지금와서 보니 확실히 이해되지 않은 채 진도만 나갔더라구요... 다른 영문법 강의에 비해 경선식 영문법은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도 이해하기 쉽게 쉬운 설명을 통해 강의가 진행되고요, 외워야 할 것과 이해해야 할 것을 확실히 구분하여 알려주셔서 외워야 할 분량이 많지 않아 문법 공부에 부담이 덜 되었어요. 문법이 약한 학생들에게 경선식 영문법으로 공부할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 홍석영 2024.02.08

    경선식 수능독해 유형별풀이비법

    [경선식 수능 독해 유형별 풀이 비법] 최고예요!!

     

    학원에 다니지 않는 저는 평소 모의고사 문제를 풀 때에는 요령을 몰라서 전체 지문을 다 읽지 않아도 되는 것들도 다 읽으며 푸느라 항상 시간이 부족했었습니다. 그런데 경선식 수능 독해 유형별 풀이 강의를 듣고 빠른 시간 안에 중요한 정보만 쏙쏙 찾아내어 정답률도 높게 문제를 풀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경선식 수능 독해 기본 강의를 듣고 유형 강의를 들으니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방법으로 빨리 풀 문제는 빨리 풀고, 어려운 독해를 요구하는 문제에는 배운 독해 방법으로 좀 더 시간을 써서 확실하게 지문을 이해해 풀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이 방법을 적용해 모고를 풀어보니 정답률과 시간 효율 모두 너무너무 높아져서 깜짝 놀랐습니다! 같은 지문을 여러 번 풀어볼 수 있도록 구성한 교재를 적극 활용해 강의 초반에 선생님께서 유형 별로 알려주시는 풀이 비법을 듣고, 해설 강의 전에 혼자 문제를 풀어본 뒤 선생님의 해설과 비교해가며 강의를 듣고, 후에 복습 및 적용 훈련 부분을 다시 풀어보고 있습니다. 효과적이고 정답률과 시간 효율 일석이조로 잡아주는 강의, 추천합니다!

이전1 다음